게임이야기2014. 12. 16. 13:33

원본 : http://evenews24.com/2014/12/15/r3p0-z-has-fallen-two-year-deadzone-ends/




R3P0-Z Has Fallen, Two Year Deadzone Ends


PL (Pandemic Legion)이 Solar Fleet을 격파하고 Drone Regions을 점령했을 때 트릴단위의 isk의 가치를 가진 Solar의 자산이 R3P0-Z에 묶여 버렸다는 루머가 있었다. 설상가상으로 PL은  four-man alt alliance의 소버 시스템에서 생산, 운송을 홀딩시켰으며 그 멤버들이 효과적인 데드존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금지시켜 버렸다. 그렇게 약 2년이 흘러가고 세월은 Solar가 자산으로으로 접근하고 싶다는희망을 효과적으로 잘라버릴 수 있었다.



시간이 흘러 Phoebe가 릴리즈 되었고 많은것이 바뀌었다. PL은 Drone Regions을 포기했고 그들의 렌터 엠파이어를 포함한 모든 의지, 목적, 잔여물들을 Legion of xXDeathXx에게 주인으로서의 권한 및 보디가드역할을 매각하였다. Solar는 xXDeathXx가 소유한 항성계에 포위되어 있었으며 Geminate 유니버스에 위치하고 있다. 그리고 꽤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터렛슬롯으로 drone regions에서 정착할 곳을 찾기 위해 찔러보고 있는 중이다.



Galaxy Rangers Alliance는 그들의 주요 생활 거점으로 R3P0-Z사용하기 위한 기회를 노리고 있었으며 Deathstar POS를 설치 운용을 시작하면서 이 구역의 골목 대장이 되었다. 이일이 있고 2주가 지났고 xXDeathXx에서의 결정적인 소버 공격, SBU(sovereignty blockade unit)드랍같은 실질적인 대응은 보이지 않았다.  xXDeathXx의 대응은 매우 소극적이었으며 매우 늦었다. TCU(territorial claim unit)가 온라인 되어 항성계가 Galaxy Rangers의 소유가 되기 이전에 충분히 파괴할 수 있었다.


다음은 레딧 유저 mrbrj가 포스팅한 내용이다.


UPDATE : GALAXY RANGERS 는 OUTER PASSGE에 소버를 얻게 되었다. 직접 운용 되는 40대의 섭캡, 2대의 Supers Deathstar POS와 2대의 트리아지 캐리어 (헐에까지 대미지가 들어오며 탈출했다)를 3번의 전투에서 그들의 TCU가 온라인 되기 전에 격퇴하면서 얻게된 성과다.



이건 정말 재밌는 일이었음.  xXDeathXx는 마침내 정신을 차렸고 급히 그들의 10,000명 가량의 연합에게 전했다. 

현실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이틀이상이나 예상하지 못햇다. 어찌되었든 Solar가 움직일 방법이 없으니까. 그들의 행동은 그들이 군사적인 대비가 가능할 때 까지 여전히 효과적이다. phoebe의 우주가 된 이후 xXDeathXx는 3,4개의 리젼을 제외하고도 6,7 중심정을 소유하고 있다. 흥미로운 이틀이 될것이긴 하겠지만....

NO GUTS NO GLORY?  (대강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굴에 들어가라 와 비슷한 숙어 "용기 없인 영광도 없다.")





오늘의 단어

insult to injury : 설상가상으로

anyone else  : 누구든지 다른 사람

landlord : 임대업자, 집주인

lay siege to : 포위하다, 둘러싸다

poking : poke = 쿡 찌르다

foothold : 발판

Realistically : 현실적으로 말해서


Posted by 캡슐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