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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 예제모음
1.3 이미지 표시 본문
1.3 이미지표시
#include "DxLib.h" int WINAPI WinMain(HINSTANCE,HINSTANCE,LPSTR,int){ ChangeWindowMode(TRUE); DxLib_Init(); LoadGraphScreen( 50, 100, "image/character_00.png", TRUE ); WaitKey(); DxLib_End(); return 0; } |
LoadGraphScreen( 50, 100, "image/character_00.png", TRUE );
이 함수를 통하여 이미지 표시
LoadGraphScreen 함수 레퍼런스
선언 |
LoadGraphScreen( int x , int y , char *GraphName , int TransFlag ); |
기능 |
그림파일을 호출하여 화면에 표시 |
인수 |
x, y : 호출한 그림을 표시하는 좌표. 그림파일의 좌상 기준 GraphName : 호출할 그림의 경로 또는 경로가 저장되어있는 포인터 TransFlag : 그림의 투명한 부분의 처리 방법을 결정 |
단, 이 함수는 테스트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이 함수를 사용하여 화면에 이미지를 표시할 때에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거치게 된다.
이는 이미지를 표시할 때마다 하드디스크에 접근하게되고 프로그램 수행을 "엄청나게"느리게 하는 원인이 된다.
때문에 하드디스크에서 메모리로 업로드 후 표시하는 다음과 같은 방식을 사용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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