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리눅스
- inputsystem
- coroutine
- 유니티
- 미타니
- 포크스푼
- 이브
- 유루캠
- 킥스타터
- 게임제작
- 오브젝트이동
- 오픈스택
- 점상
- 미니적도의
- 자율비행
- DX라이브러리
- 데포르메
- 스카이트래커
- UI
- 번역
- This is EVE
- 라즈베리파이
- 천체사진
- 이브온라인
- 언성스토리
- 드론
- 온라인
- centos
- 이브뉴스24
- C언어
Archives
- Today
- Total
게임개발 예제모음
씬 인덱스 읽어오기 본문
○ 씬매니져에서 현재 플레이중인 씬인덱스를 정수값으로 획득 및 변수 대입
int currentScene = SceneManager.GetActiveScene().buildIndex;
'유니티 메모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소드 지연 호출/실행 (0) | 2025.06.03 |
---|---|
씬 호출 (0) | 2025.06.03 |
다른 스크립트의 변수/메소드 호출 (0) | 2025.06.03 |
파티클 재생 (0) | 2025.06.03 |
오디오클립 재생 (0) | 2025.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