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유니티
- 자율비행
- 게임제작
- C언어
- coroutine
- 스카이트래커
- 미니적도의
- 번역
- 미타니
- 언성스토리
- 온라인
- 이브
- 포크스푼
- 천체사진
- 리눅스
- 데포르메
- 오픈스택
- 점상
- UI
- This is EVE
- 드론
- 유루캠
- 킥스타터
- 라즈베리파이
- 이브뉴스24
- inputsystem
- centos
- 이브온라인
- DX라이브러리
- 오브젝트이동
Archives
- Today
- Total
게임개발 예제모음
오브젝트 캐싱 본문
○ GetComponent를 변수로 캐싱해서 최적화를 노릴 수 있음
○ 사용예제
public class ExampleClass : MonoBehaviour
{
Rigidbody rb;
//Rigidbody타입의 변수 rb를 선언
void Start()
{
rb = GetComponent<Rigidbody>();
//rb변수에 Rigidbody컴포넌트를 캐싱
}
}
'유니티 메모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씬 인덱스 읽어오기 (0) | 2025.06.03 |
---|---|
다른 스크립트의 변수/메소드 호출 (0) | 2025.06.03 |
파티클 재생 (0) | 2025.06.03 |
오디오클립 재생 (0) | 2025.06.03 |
변수의 직렬화 (0) | 2025.06.03 |